[광고주명]
동국제약
[제품명]
마데카솔
[광고형태]
TVC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마데카솔만의 핵심 USP인 '100% 식물유래성분'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익숙한 성분명 '센텔라'를 의인화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친근한 스토리로 표현할 수 있도록 엄지공주 모티브의 동화감성을 담은 '상처구조대' 컨셉 개발.
[광고주명]
동국제약
[제품명]
마데카솔
[광고형태]
TVC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마데카솔만의 핵심 USP인 '100% 식물유래성분'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익숙한 성분명 '센텔라'를 의인화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친근한 스토리로 표현할 수 있도록 엄지공주 모티브의 동화감성을 담은 '상처구조대' 컨셉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