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명]
LG전자
[제품명]
LG Labs
[광고형태]
디지털(브랜디드콘텐츠)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수험생과 대학생 등 젊은 세대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친근감과 위트있는 유머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의 영상으로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마케팅 플랫폼 LG Labs에 대한 혁신 이미지를 강화함.
[광고주명]
LG전자
[제품명]
LG Labs
[광고형태]
디지털(브랜디드콘텐츠)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수험생과 대학생 등 젊은 세대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친근감과 위트있는 유머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의 영상으로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마케팅 플랫폼 LG Labs에 대한 혁신 이미지를 강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