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_LG Labs
클라이언트: LG전자
제품명: LG Lab's
집행시기/형태: 2024년/디지털(브랜디드콘텐츠)
■ 기획 포인트
수험생과 대학생 등 젊은 세대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친근감과 위트있는 유머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의 영상으로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마케팅 플랫폼 LG Lab's에 대한 혁신 이미지를 강화했습니다.
▶ LG전자_LG Labs
클라이언트: LG전자
제품명: LG Lab's
집행시기/형태: 2024년/디지털(브랜디드콘텐츠)
■ 기획 포인트
수험생과 대학생 등 젊은 세대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친근감과 위트있는 유머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의 영상으로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마케팅 플랫폼 LG Lab's에 대한 혁신 이미지를 강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