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명]
대만관광청
[제품명]
대만관광청(23년, 모델 위하준)
[광고형태]
TVC
[집행시기]
2023년
[기획의도✨]
한국사람들이 열광하는 MBTI에 대만의 미식, 액티비티, 자연경관, 이국문화를 접목하여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여행의 모든 것이 대만에 있다'라는 메시지를 밝고 위트있게 전달 하였음.
[광고주명]
대만관광청
[제품명]
대만관광청(23년, 모델 위하준)
[광고형태]
TVC
[집행시기]
2023년
[기획의도✨]
한국사람들이 열광하는 MBTI에 대만의 미식, 액티비티, 자연경관, 이국문화를 접목하여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여행의 모든 것이 대만에 있다'라는 메시지를 밝고 위트있게 전달 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