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명]
KGC인삼공사
[제품명]
관절닥터 타마본 5Days
[광고형태]
디지털(OLV)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신규 기능성 원료로 개발한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의 출시 효과와
주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강렬한 이미지의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고
잠재 고객의 공감을 유도하는 다양한 상황별 스토리와
친숙한 음악을 활용해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
[광고주명]
KGC인삼공사
[제품명]
관절닥터 타마본 5Days
[광고형태]
디지털(OLV)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신규 기능성 원료로 개발한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의 출시 효과와
주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강렬한 이미지의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고
잠재 고객의 공감을 유도하는 다양한 상황별 스토리와
친숙한 음악을 활용해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