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명]
한국타이어
[제품명]
한국타이어(빗길제동편+AI)
[광고형태]
인스타그램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생성형 Ai를 활용한 광고 영상 제작이 화두인 현재,
생성형 AI의 장점은 극대화하고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방안으로 제작한 광고 영상.
11년 전 호평을 받았던 한국타이어의 빗길 제동 편 광고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구성을 기획.
물리적 촬영이 아닌 생성형 AI를 통해 촬영 배경 장소, 차량 내부, 모델(어린 아이)등의
영상 전반의 모든 요소들을 생성형 AI를 통해 제작하였고, 음악, 나레이션 등 영상 전반에 AI를 활용하여 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