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명]
LG전자
[제품명]
MyView
'This is not a monitor'
[광고형태]
디지털 / OOH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최근 주목 받는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시장에서 후발 주자 포지션으로 신규 출시된 스마트 모니터.
유사 제품 포지션을 가진 경쟁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시장 내 제품 카테고리를 새롭게 정의하는 방향으로 기획.
최초부터 숏폼과 옥외 매체로의 활용을 우선할 수 있도록 기획함.
[광고주명]
LG전자
[제품명]
MyView
'This is not a monitor'
[광고형태]
디지털 / OOH
[집행시기]
2024년
[기획의도✨]
최근 주목 받는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시장에서 후발 주자 포지션으로 신규 출시된 스마트 모니터.
유사 제품 포지션을 가진 경쟁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시장 내 제품 카테고리를 새롭게 정의하는 방향으로 기획.
최초부터 숏폼과 옥외 매체로의 활용을 우선할 수 있도록 기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