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명]
동국제약
[제품명]
마데카솔
[광고형태]
TVC
[집행시기]
2022년
[기획의도✨]
기존 마데카솔 광고 시리즈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상처요정' 캐릭터의 세계관을 확장한 신규 컨셉 '상처마법사'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상처에 마법처럼' 작용한다는 메시지로 제품 특장점 강조
[광고주명]
동국제약
[제품명]
마데카솔
[광고형태]
TVC
[집행시기]
2022년
[기획의도✨]
기존 마데카솔 광고 시리즈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상처요정' 캐릭터의 세계관을 확장한 신규 컨셉 '상처마법사'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상처에 마법처럼' 작용한다는 메시지로 제품 특장점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