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명]
레고코리아(LEGO)
[제품명]
브랜드
'놀수록 잘한다, 놀이로 자란다'
[광고형태]
광범위 / TVC
[집행시기]
2023년
[기획의도✨]
브랜드의 주요 이슈 중 하나인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상상력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놀이'의 가치를 강조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의 특징을 바탕으로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이 될 수 있음을 표현
[광고주명]
레고코리아(LEGO)
[제품명]
브랜드
'놀수록 잘한다, 놀이로 자란다'
[광고형태]
광범위 / TVC
[집행시기]
2023년
[기획의도✨]
브랜드의 주요 이슈 중 하나인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상상력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놀이'의 가치를 강조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의 특징을 바탕으로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이 될 수 있음을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