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수록 잘한다, 놀이로 자란다'
클라이언트: 레고코리아
제품명: 브랜드 영상
집행시기/형태: 2023년/TVC, 광범위
■ 기획 포인트
브랜드의 주요 이슈 중 하나인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상상력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놀이'의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의 특징을 바탕으로, 레고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음을 표현했습니다.
▶ '놀수록 잘한다, 놀이로 자란다'
클라이언트: 레고코리아
제품명: 브랜드 영상
집행시기/형태: 2023년/TVC, 광범위
■ 기획 포인트
브랜드의 주요 이슈 중 하나인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상상력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놀이'의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의 특징을 바탕으로, 레고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음을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