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
종근당
[제품명]
깨노니 땡큐샷
[집행시기/광고형태]
2024년_TVC
[기획의도✨]
종근당에서 출시한 숙취해소제, '깨노니 땡큐샷'의 TVC를 제작하였습니다.
'깨노니 땡큐샷' 출시에 맞춰 런칭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립하기 위해
'속이 깨야 진짜 깬다'는 메세지를 발굴하였습니다.
'깬다'는 의미의 '깨'를 모티프로 삼아, 모델 구교환의 친근하고 위트 있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해당 브랜드의 개성을 더욱 강조하였으며,
이를 통해 노니트리 성분과 브랜드 리콜을 효과적으로 극대화하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