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주]
Netflix (넷플릭스)
[제품명]
오징어게임 시즌 2
[집행시기/광고형태]
2024년_디지털
[기획의도✨]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 제품들을 조화롭게 담아낸 CP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팬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여대생의 일상 속에서 콜라보 제품들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모습을 담아
'정주행 준비 과정'을 연출했어요. 이를 통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Static Asset은 각각 콜라보 제품의 개성과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도를 잡고 최적의 앵글을 활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극대화하였어요.
덕분에 각 아이템이 더욱 돋보이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콘텐츠가 탄생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S2 Static Asset]
- 신세계 (로우로우, 말본 골프, 바이시클 코리아)
- 카카오 프렌즈 (키링 및 봉제인형)
- 웨이크메이크 (아이팔레트, 컬러글로스 등)

- 브링그린 (마스크팩, 세럼 등)

- GS25 (달고나라떼, 에너지드링크 등)

- 케이스티파이(폰케이스)

- 해태 (구운감자 슬림)

- 비비고 (통새우만두, 오징어튀김, 떡볶이 등)
- 하이트 진로 (참이슬)

- 오뚜기 (뿌셔뿌셔)